토끼키우기
토끼주인
💖취존필수💖🐇토끼(동물)와 아무 관련 없는 블로그
새뷰 단행본 받았다 ㅠㅠ
2023.07.27

설정 넘 맛있는거 아니냐구요 흑흑

표지 대존예


특전도 넘 예뻐... 이금산 작가님 그림 너무 잘그리심




민호 진짜 개잘생김
보조개뭐여....ㅅㅂ

진짜 미친거같음 ㅠ

민호설정 중에 제일 좋았던 부분
미술사 좋아하고 그림감상 좋아하는 변민호 ㅠㅠ

우경이 설정중에 제일 좋았던 부분

이거 두개랑 우경이 고고학 좋아한다는 부분 보면서 어? 얘네 생각보다 잘 맞을지도? 라고 느꼈다


이제는 전생같은 변민호 첫등장씬ㅋㅋㅋㅋㅋㅋ어휴 저 대사 얄미워 꿀밤 꿀밤! 근데 너무잘생겼어

1권2권은 변민호 망언 페스티벌이라서 꿀밤을 억누르며 복습하고있다 ㅋㅋㅋㅋ 변망페 참가합니다 재밌어요

이거보니까 외전 단행본 더 못기다리겠어 ㅠㅠ 빨리 내주세요...

yunicorn